과학책 읽어주는 남자. 과읽남입니다. 팟캐스트 과읽남을 통해 과학책의 소개 및 특정 부분을 리딩하는 방송입니다. 전 뇌과학과 미학에 대해 논할 입장은 아닙니다. 감정의 놀이터에서 감성 미끄럼틀을 타던 제가, 과학에 빠질 수 있다는 점이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이것은 다른 많은 이들도 '과학적 사고'를 척추삼을 기회가 있다는 반증이니까요. 기회가 되면 참석하겠습니다
참가 신청합니다.
아빠랑 같이 KAOS 뇌과학프로그램을 3주 연속 계속 듣고 있습니다. 특히 어제들은 기억찾기는 정말 재미가 있어서 2시간 내내 집중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막바지에 이번 특별강연 홍보 소식을 듣고 바로 신청을 합니다. 아빠랑 같이 들을수 있어서 감사드리고 과학에 이렇게 흥미를 깊게 가져올수 있게 해주신 KAOS 재단에 한번더 감사드립니다.
참가 신청합니다.
학교다닐때 LISP 프로그래밍 언어로부터 AI를 접하게 되었지만 그 이후로는 계속 관심만 있을뿐이네요,, 딸 아이와 같이 KAOS 뇌과학프로그램을 3주 연속 계속 듣고 있습니다. 이번 강연 역시 같이 들을수 있으면 저나 딸 아이에게 정말 큰 기회가 제공되리라 봅니다. 늘 KAOS 재단에 감사드립니다.
참가 신청 합니다. 현재 뇌과학 강연을 듣고 있으며,
카오스가 제공해주는 뇌에 대한 선도적인 방향에 늘 기대와 떨림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리더십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방향의 뇌에 대해 더 많은 이해로 우리 몸에 대한 감성 방향을 깊이 있게 접근하고 있으며, 정재승교수님, 진중권 교수님의 강좌 기회를 주신 카오스 재단에 깊은 감사 드립니다
알파고와 이세돌의 대결 이후, 생각지도 않았던 충격을 받았습니다. SF영화 속의 이야기, 또는 먼 미래의 일이라고 생각했던 일들이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빨리 일어날 수도 있겠구나 싶었습니다. 특히 자녀를 키우는 입장에서 미래사회의 변화를 조금이라도 알아보고 싶습니다.